제22기 민주평화통일 화순군협의회 ‘출범’

새화순신문 | 기사입력 2025/12/04 [07:41]

제22기 민주평화통일 화순군협의회 ‘출범’

새화순신문 | 입력 : 2025/12/04 [07:41]

  © 새화순신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화순군협의회(협의회장 김숙희)는 3일 제22기 출범식 및 3차 정기회의를 화순군청 대회의실에서 열었다.

 

22기 화순 민주평통 자문위원은 60명으로 구성됐다. 22기 임원진은 김숙희 회장을 비롯해 정황영 수석부회장조준성 주미경 부회장고광열 류문숙 감사정영무 기획홍보위원장유덕순 국민소통위원장박희옥 여성위원장강재홍 청년위원장이 이끌어 간다.

 

출범식은 기념식과 위촉장 및 배지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김숙희 협의회장은 화순군협의회 대표를 맡아 개인적으로 영광이지만 60명의 자문위원의 지혜와 역량을 어떻게 잘 모을까라는 책임감으로 어깨가 무겁다며 22기 민주평통 자문위원은 국민과 함께 평화공존과 공동번영의 한반도를 만드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야 한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우리 모두가 포용과 통합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필요하다며 포용과 통합은 분열과 배제를 단절하고 더 나은 미래로 나가는 주춧돌이다고 강조했다.

 

 

구복규 군수는 자문위원 여러분의 전문성과 경험이 모일 때군민들이 통일 문제를 보다 현실적이고 미래지향적으로 바라볼 수 있다며 자유롭고 번영하는 대한민국을 향한 희망의 기반도 더욱 단단해 진다고 말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