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도 희망이 있는 도민주권 시대 열겠다”

새화순신문 | 기사입력 2025/12/04 [21:06]

“지방에도 희망이 있는 도민주권 시대 열겠다”

새화순신문 | 입력 : 2025/12/04 [21:06]

  © 새화순신문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인 신정훈(더불어민주당나주·화순국회의원이 내년 지방선거에서 전라남도지사에 도전한다.

 

신 위원장은 오는 8일 오전 11시 전남도의회 초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신정훈 위원장은 이재명 대통령이 말씀하신 '국민주권정부'를 전남에서 실현해 도민주권시대를 여는 것이 저의 사명이라며 수도권과 지방이 함께 잘 사는 국가 균형발전이 시작되는 전남지방에도 희망이 있는 나라를 만드는 것이 저의 소명이라고 말했다.

 

신 위원장은 저의 다짐을 도민들께 정중하게 보고드리는 게 도리이고, 8일 출마선언식에서 저의 비전과 포부를 더 소상히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특히 정치의 출발점이었던 전남도의회에서 다시 한번 새로운 도약을 내딛는 만큼 초심으로 단상에 서겠다고 강조했다.

 

신정훈 위원장은 출마선언식에서 자신이 걸어온 길을 소개하고출마 동기와 정책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3선 국회의원인 신정훈 행안위원장은 재선 전남도의원과 재선 나주시장을 역임했다.

광고